728x90

겨울 이불, 호텔 침구류 찾고 계신가요? 그렇다면 "찐" 호텔 침구를 선택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:)

이번에 제가 구입한 소노호텔&리조트 침구 (대명침구) 를 소개합니다.

광고아님! 내돈내산!

 

소노 호텔&리조트 침구 

이불 & 베개 2개 세트

싱글) 392,000원 / 퀸) 420,000원 / 킹) 477,000원

이불만

싱글) 299,000원 / 퀸) 335,000원 / 킹) 380,000원

구입처 : 대명소노시즌 스토어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dmmro


대명 계열 리조트를 다녀올 때마다, 잠자리가 무척 편안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.

그렇다보니 이 침구류 그대로 집에 갖다 두면 좋겠다란 생각도 종종 했었지요.

어느 호텔을 가도 마찬가지로 비슷한 느낌 드셨던 분들 많겠지요!

그런데 그 호텔침구 그대로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. 바로 소노호텔&리조트 침구 입니다 :)

실제로 일부 엠블호텔이나 소노 리조트의 굿즈샵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.

하지만 무게도 상당하고, 자주 가질 않으니 좀 망설여서 지나치면 그후 구매하기가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니죠.

그런데 인터넷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보고 기쁜 마음에 바로 결제를 했답니다.

이번 후기는 내돈내산입니다! (광고아님)

 

 


 

구매 후기

 

퀸 사이즈, 이불+베개2개 세트를 선택했구요.

가격은 420,000원입니다.

제작 기간이 있어서 약 2주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요, 저도 11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.

한참 잊고 지내다보니 ㅋㅋ 엄청난 부피의 택배가 와있더라구요!

덕 다운입니다.

오리가 그려져 있네요 :)

냄새가 난다는 후기도 좀 있었는데, 저는 별로 못느꼈어요.

제가 좀 무뎌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.

커버에서는 새것 냄새가 나길래 한번 세탁을 했답니다.

(사용설명서에도 커버는 세탁하라고 쓰여 있네요.)

 

세팅 완료

 

세팅하고나니 정말로 "찐 호텔 침대" 느낌이 나네요.

느낌 뿐 아니라 그 포근함과 편안함도 그대로!

호텔에서 느꼈던 그대로라서 너무너무 좋아요. 잘 샀다 싶었어요. 진작 살껄!!

다만 호텔에서는 침구류를 세탁하고 다림질 하기 때문에 그 빳빳한 느낌?은 없겠지만...

포근하게 덮는 느낌, 몸을 감싸는 느낌 그대로라서 너무너무 좋아요.

바스락거리는 소리가 좀 거슬린다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은데,

사실 저는 그게 좋아요...ㅋㅋ 찐 호텔 느낌 ㅋㅋㅋ

따뜻함도 물론이구요.

덮고 자니 더워서 좀 얇은 잠옷으로 갈아입기도 했답니다. ㅋㅋ

기존에는 양털 이불을 덮었었는데,

덕다운은 또다른 매력이 있네요!

겨울이불 고민하고 계시다면 찐 호텔 침구, 소노시즌&리조트 대명침구 들여보세요 :)

강추!입니다.

반응형

+ Recent posts